본문 바로가기
DE.CHOHWA/my youtube News

산리오 이치고신문으로 할로윈 컨셉 다이어리 꾸미기 , 할로윈 다꾸 스티커 정보 , 몰린타 , 타오바오

by ohanaooh 2021. 10. 28.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3FNKhQ8MO1A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영상은! 제가 요즘 푹- 빠져 있는 산리오 캐릭터들로 꾸며 본 할로윈 다꾸입니다.

*

*

이 다이어리는 정말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데요. 타오바오에서 구할 수 있는 A6 사이즈의 6공 다이어리죠! 처음 발견했을 당시에는 레드와 블루 컬러만 있었는데 지금은 더 많은 색상이 있어요!!

*

*

할로윈 무드에도 참 잘 어울리는 하트 메모지는 타오바오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블랭크라벨 제품입니다. 제가 애정 하는 브랜드인데, 중국어를 전혀 모르는 저의 뇌피셜이지만 1인 작가님 같아요. 아! 왼쪽의 다이어리 속지는 이치고 신문, 오른쪽의 다이어리 속지는 고전 헬로키티 색칠공부 책의 한 페이지를 오려 사용했어요. 원래는 미로 찾기를 할 수 있는 페이지였는데, 제가 하고 싶은 컨셉에 잘 어울려서 오리게 되었습니다!

*

*

이번에 킨보르 문구 브랜드와 산리오가 콜라보를 해서, 시나모롤과 쿠로미 다이어리 패키지가 나왔는데요. 저도 쿠로미 버전은 가지고 있답니다. 쿠로미가 연상되는 동글동글 생각 메모지가 바로 그 패키지 안에 있었던 메모지예요.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까 당황하기도 했지만 할로윈 무드에 찰떡이라 이번에 아주 잘 썼답니다. 저는 그대로 안 붙이고, 오려서 붙였어요.

*

*

다이소와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가성비 최고 아트박스 떡메모지도 함께 사용해 주었습니다! 이번 할로윈 다꾸에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

*

참고로 레트로 한 색감이 참 예쁜 산리오 캐릭터들은 모두 이치고 신문에서 오린 거고, 그 외에 아끼느라 못 썼던 몰린타 작가님의 스티커를 주로 사용해서 데코해 보았어요.

*

*

그럼 오늘의 de.chohwa 조화 유튜브 소식지를 마칩니다! 영상도 보러 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