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CHOHWA/my youtube News

폼폼푸린 입덕부정기를 겪고 있는 다꾸러가 꾸미는 산리오 디저트 할로윈 다꾸 , 이치고신문 , 산리오잡지

by ohanaooh 2021. 10. 28.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m931AcUipjA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지난 시간 산리오 캐릭터들로 할로윈 컨셉의 다이어리를 꾸며 보았는데요. 다들 보셨나요? 아무튼 쿠로미와 키티를 가장 좋아하는 제가 꾸미면서 느낀 것..! 오히려 호박과 비슷한(?) 색을 가진 폼폼푸린을 단독 컨셉으로 할로윈 다꾸를 해 보고 싶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계속 보다 보니 귀엽고요. (산리오 캐릭터들은 보면 볼수록 매력에 빠지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튼 그래서 바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

*

저는 가지고 있는 폼폼푸린 스티커가 없어서 (.....) 노란색 다이어리 내지와, 이치고 신문을 적극 활용했어요. 위의 폼폼푸린은 90%가 이치고 신문입니다 ㅎㅎㅎ! 나머지 10%는 산리오 믹스 스티커에 있던 푸린이들을 적극 활용하여 꾸민 거랍니다! 이참에 스티커를 추가 구입해야 하나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네요.

*

그럼 오늘의 de.chohwa 조화 유튜브 소식지를 알립니다. 영상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