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CHOHWA/my youtube News

쿠로미 굿즈로 다이어리 꾸미기 , 이치고 신문 , 아미파 마스킹 테이프

by ohanaooh 2021. 11. 14.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of4hv9wdI34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오늘은 쿠로미를 컨셉으로 다이어리를 꾸며 보았는데요. 제가 어떤 재료를 사용했는지 알려 드릴게요!

*

*

제가 다이어리 내지로 사용한 쿠로미는 편지지입니다. 당연 산리오 공식 굿즈고요, 옆에도 킨보르와 산리오가 콜라보했었던 쿠로미 다이어리 구성품에 있었던 메모지입니다.

*

*

이건 제가 정말 애정 하는 브랜드 아미파의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이것 말고도 다른 색상도 있는데, 정말 실용적이에요.

*

*

이것도 당연 산리오 공식 굿즈 메모 패드입니다.

*

*

그리고 늘 자주 사용하는 산리오 이치고 신문도 등장합니다.

*

*

붙이고 있는 케이크 스티커는 푸르름디자인 제품입니다. 몇 년 전에 구입했는데 조금 남아서 이번에 다 쓰게 되었어요.

*

*

또 제가 아주 애용하고 있는.. 다 써가서 슬픈 이 스티커는 다이소 제품입니다. 품절 대란으로 구하기는 어렵지만 발견하면 꼭 쟁여 놓으세요. 정말 다양한 컨셉에 자유롭게 쓰기 좋아요.

*

*

마지막으로 이 글리터 펄이 자글자글한 스티커는 마인드 웨이브 제품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

리얼 타임으로 꾸미는 다꾸 영상도 많이 보러 와 주세요. 그럼 오늘의 de.chohwa 조화 유튜브 소식지를 마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