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CHOHWA/my youtube News

산리오 대표 공주님 마이멜로디 다이어리 꾸미기 , 다꾸템 정보 공유

by ohanaooh 2021. 11. 7.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qlg2oA0_kc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오늘은 자칭 산리오의 대표 공주님이죠. 줄여서 마멜! 마이멜로디 다이어리 꾸미기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다꾸와 제가 또 어떤 제품을 썼는지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

*

먼저 다이어리는, 제가 후회 없다고 생각하는 타오바오 제품인데요. 그동안 촬영용으로만 썼다가 본격적으로 산리오 다꾸만 모아 보려고 하고 있어요. 국내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타오바오가 훨씬 저렴합니다.

*

*

앞으로 산리오 다꾸만 할 다이어리와 함께 마이멜로디 필통을 놓아 보았습니다. 최근에 나온 제품인데, 필통치곤 비싼 가격을 자랑하지만 다른 필통은 눈에 안 들어 올 정도로 디테일이 정말 훌륭해요! 전부 자수로 되어 있어서 오래 쓸 것 같아요. 수납도 대용량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게 들고 다니면서 쓸 수 있을 정도로 들어간답니다.

*

*

저는 이번에도 이치고 신문을 사용해서 다이어리를 꾸몄습니다. 산리오에서 발행되는 이치고 신문인데요! 저는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쇼핑몰들을 통해 구입하고 있어요. 경쟁률이 심해서 검색해서 재고가 있는 곳으로 구입합니다.

*

*

이건 재질이 독특한 마스킹 테이프예요. 정식 명칭도 요조 테이프라고 불리고 있더라고요. 너무 갖고 싶어서 아마존에서 서치 후 몇 배가 붙은 가격으로 구할 수 있었어요.. 실물이 너무 예뻐서 후회는 없습니다! 국내에도 다른 디자인으로 저렴하게 있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구입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마스킹 테이프와 스카치테이프를 섞은 느낌이에요.

*

*

이치고 신문에서 찾아낸 사랑스러운 마이멜로디를 오려주었어요. 깔끔하게 인쇄도 되어 있고, 쓸만한 이미지가 많아서 따로 스티커를 사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

*

마지막으로 마이멜로디와 어울리는 스티커들로 꾸며 완성해 주었습니다! 제가 잘 쓰고 있는 아트박스와 젤리팩토리 제품입니다. 몇 년 동안 꾸준히 구입하며 쓰고 있어요.

*

*

그럼 오늘의 de.chohwa 조화 유튜브 소식지를 마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