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CHOHWA/my youtube News

다꾸ASMR , 1시간 동안 조용히 마스킹 테이프 감는 영상 , 마테 감개 , 마테 정보

by ohanaooh 2021. 9. 26.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tUJcvLQPuAA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영상은, 리얼타임! 노토킹, 노뮤직으로 제작한 asmr입니다. 중간에 노이즈처럼 거슬리는 소리가 나는 우당탕탕 초보 에셈알이지만..! 이것대로 보는 재미가 있길 바라며.. 물론 완벽한 귀르가즘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하지 못하지만요....😭 혼자 마테 감을 때 조용히 같이 감는 느낌의 영상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

추가로 이 포스팅에서는 영상에서 나온 마스킹 테이프 정보들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한 7개..?정도 감은 것 같은데, 실제로는 1시간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또 저는 마테 감개에 말아 놓는 걸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 누군가에게 선물하거나, 실외로 들고나가는, 예를 들어 여행!? 이라던지.. 그럴 때 사용하기 위해 말아놓습니다. 그래서 많은 양을 말지 않아요.

*

*

제가 첫 번째로 감은 마스킹 테이프의 정보는 모두 타오바오입니다.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인데 레드와 블루 계열로 나눠진 같은 브랜드 제품입니다. 캐릭터와 데코가 적절히 섞여 있어 너무 사랑스러운데요. 저도 이번에 감개에 말기 위해 첫 개시 했는데 구성이 잘 짜여 있어 만족스러워요.

*

*

두 번째 마스킹 테이프는 제가 애정하는 아미파 브랜드 제품입니다. 일본 브랜드인 것 같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활용도가 높아서 한국에 신상이 들어오면 종종 구입하고 있어요! 불꽃은 스꾸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

*

세 번째도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 블랭크라벨 제품입니다. 제 뇌피셜이지만 1인 브랜드인 것 같고 타오바오 단독 입점인 것 같아요! 타오바오에서만 구입할 수 있지만, 트렌디하고 레트로 풍이 마음에 들어 대부분의 제품을 다 소장하고 있어요.

*

*

네 번째는 브랜드가 조금 섞여 있는데 맨 위부터 검은색에 은박 후가공의 별과 달이 새겨진 마스킹 테이프는 정보가 기억이 안 나요..! 시리즈가 많았던 거로 기억하는데 인기가 많아서 저 2가지만 남아 있었던 기억뿐이네요 😭 가운데 제주도 돌담도, 제주여행 다녀오신 분께 선물 받은 거라 정보를 모르고.. 그 아래 반짝반짝 거리는 마스킹 테이프는 신지카토 제품입니다. 실제로 보면 은은한 펄이 더더 예쁩니다. 마지막 아래 두 제품은 모두 러브이즈기빙! 스꾸에도 좋고, 따로 후가공은 없지만 여기저기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

*

다섯 번째는 스타벅스 입니다. 맞아요. 우리가 아는 그 스타벅스 제품입니다. 스타벅스에서 가끔씩 MD 상품에 문구류가 있더라고요. 현재까지 나온 마스킹 테이프는 다 보유하고 있는데, 은근 잘 쓰고 있어요! 제가 말은 것들은 겨울 시즌인데..! 너무 예뻐요 :) 다양한 디자인이 골고루 있어서 가장 활용도가 높더라고요. 한정 상품이라 매장에서 구입할 순 없지만 인터넷에 프리미엄 붙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

*

스타벅스 마스킹테이프를 말다가 애매하게 남은 공간에는 이 BGM 마스킹 테이프를 말아 주었습니다. 제가 아끼는 건데, 이렇게 첫 개시를 했네요!

*

*

마지막 여섯 번째 마스킹 테이프는 아미파와 마인드웨이브 제품입니다. 제가 정말 정말 아끼는 마스킹 테이프들이에요. 말면서도 혹시나 찢어질까 엄청 조심조심 말았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보통 다이컷이나, 후가공이 있는 제품을 정말 사랑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건 글리터 제품인데 재질 특성상 마테 감개에 말기는 어려워요. 말리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풀어지더라고요..😭 소개해드린 마스킹 테이프는 제가 전-부 좋아하는 것들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상 de.chohwa 조화 유튜브 채널 소식지였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