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CHOHWA/portfolio

CHOHWA , 조화

by ohanaooh 2019. 11. 9.
728x90
반응형

*


'조화?'


안녕하세요? 저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티스토리 첫 글로 별 거 없는 지극히 평범한 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현재 저는 그림도 그리고 2019년부터는 다이어리도 꾸미면서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플랫폼으로 소통하고 있답니다. 아! 일주일에 두 번 정도는 아이들을 만나 그림을 그리기도 해요. 생각해보니까 소소한 이야기가 담긴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하네요. 이렇듯 다양하다면 다양한 일을 하고 있는데요. 한 마디로 저는 그림 그리는 사람이고, 사실 그림으로 별걸 다 하는 사람이죠. 구체적인 것들은 앞으로 천천히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tmi 하나 말씀드리자면 아마 웬만한 SNS에 de.chohwa만 치셔도 금방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저를 찾아내실 수 있을 거예요. 혹시라도 발견하시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팔로우와 좋아요까지 해주신다면 창작 활동에 큰 힘이 될 거예요💕

*

*

CHOHWA•20190523•gouache and colored pencil on fabriano paper
my 2019 journal
my picture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 제 그림에 대한 이야기와 소식들도 알려드리고, 거창하진 않지만 그래서 따라 하기 더 쉽고 재미있는 다이어리 꾸미기 과정이나 팁, 그리고 소소하고 별 거 없지만 따뜻하고 조화로운 사진들을 담은 일상들을 아낌없이 공유하고자 해요. 아직 부족한 점 투성이라 티스토리가 익숙하지 않아서 당분간은 다이어리 꾸미기 위주로 올려볼 생각이에요. 앞으로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은 살포시 구독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을 작성할 큰 에너지가 될 것 같아요. 혹 궁금한 점이나 보고 싶은 콘텐츠가 있다면 편하게 댓글 달아주세요!

*

*


CHOHWA•20191108•ipad


'조화로운 그 아름다움에 대하여'


벌써 '조화'라는 예명을 사용한지도 꾀나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요. 처음에는 저만 알고 있었던 이 예명을 이젠 많은 분들이 조화님~, 조화님 조화요~ 하며 불러주신답니다. 줄여서 좌, 쫘라고 부르시기도 하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얼마나 감사하고 한 분 한 분 소중한 지 몰라요. 이것도 tmi인가요? ☺️☺️ 아무쪼록 그래서 제가 조화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를 알려드릴까 해요.

*

저는 제가 애정과 관심을 쏟는 것들, 그렇게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서로 어우러져서 또 다른 '하나'를 만들고 그게 저를 표현하는 무언가가 되는 것이 참 좋아요. 서로 다른 것들이 만들어내는 조화로움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사전적 의미를 찾아보던 중에 -

*

조화,造化  만물을 창조하고 기르는 대자연의 이치 또는 그런 이치에 따라 우주 만물이란 뜻에 아름다움을 느끼게 되었고

조화,彫畫  그림이라는 뜻이 있기도 한 이 단어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되었어요.

*

저는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며 살고 싶고 누군가에게 조화로운 사람이 되고 싶어요. 제가 그리는 그림 역시 그런 에너지를 전달하는 매력적인 그림이 되길 원해요. 그림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 모든 것들이요. 저는 제가 그릴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사랑할 거예요. 그리고 사랑하는 모든 것들을 그릴 거예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