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CHOHWA/my youtube News

NEW 콘텐츠 시작 ! ep.01 구독자분의 다꾸를 손민수 해 보았습니다!

by ohanaooh 2022. 2. 2.
728x90
반응형

           。 ☆   ゚。
°   *   。*  +    *    ・ 。☆͙
 ┳┳。゚∩∩ ☆   *   *        。        
 ┃┃*(。・-・)      ゚・  。゚・ ₊ ☆゚*        

┏┻┻━OuuO┓┏❤︎━━┓*┏━┓。┏━┓┏━┓      

┃de.chohwa┠┨ 유튜브 ┠┨ 소 ┠┨식 ┠┨ 지┃˚₊· ͟͟͞͞➳❥⋆* ⑅ ⁺
┗◕◕━━━◕◕┛┗◕◕━◕◕┛┗◕◕┛┗◕◕┛┗◕◕┛﹋﹋﹋﹋﹋﹋

 

☾ 。 ゚· ۰ •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유튜브 소식은 "구독자분의 다꾸 손민수 하기 첫 번째 편"입니다.

먼저 영상으로 만나보실 분들은 바로 아래 영상을 재생해 주세요!

혹시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좋아요+댓글 해 주신다면 감사합니다🍀


"https://youtu.be/ZrVCvwATS5I"

저의 유튜브 NEW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구독자분들이 올리시는 다꾸를 제 취향을 살짝 담아 따라 해 보는 건데요! 정말.. 숨은 금손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다양한 취향은 물론 기가 막히는 아이디어들 그리고 색 조합! 저와 같은 재료 다른 활용법 등등 제가 배우고 싶은 다꾸들이 많아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

*

˚₊· ͟͟͞͞➳❥ 손민수 신청 방법?!⋆* 🍭 ⁺⑅
﹋﹋﹋﹋﹋﹋﹋﹋﹋﹋﹋﹋


신청은 태그 활용이 활발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받고 있어요. 기존에 올려 주셨던 다꾸도 좋고, 새롭게 꾸미신 다꾸도 좋답니다! 제가 따라해 줬으면 하는 게시물에 #조화_손민수해줘 태그를 달거나 이미지에 태그해 주시면 끝이에요! 그럼 제가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정도면 진행하게 된답니다.

*

따라할 수 있는 정도의 판단은 완성도가 아니라 비슷하게 할 수 있는 재료가 있는지! 또 제가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인지 정도뿐이에요. 저도 다양한 분들의 다꾸를 알아가는 재미와, 제 취향을 담아 콜라보하는 이 느낌과 피드백이 너무 즐거워서 많은 분들이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

*

˚₊· ͟͟͞͞➳❥ 요약⋆* 🍭 ⁺⑅

﹋﹋﹋﹋﹋﹋﹋﹋﹋﹋﹋﹋


그래서 조화 손민수해줘 첫 번째 다꾸는! 마스킹 테이프를 적극 활용한 컨셉이었어요. 제가 보자마자 어 나는 왜 이런 생각을 못 했을까!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너무 어렵지도 않고 손쉬운 방법으로 완성도를 올리수 있겠더라고요. 마스킹 테이프로 도형 집 모양을 만들어서 그 안을 꾸며주면 되는 표현이었는데요. 스꾸에도 너무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요. 저는 이 스타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종종 따라 하고 싶었답니다. 마스킹 테이프 하나로만 해도 깔끔하고 좋고, 저처럼 다양하게 섞어서 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저는 크리스마스 컨셉에 맞춰 스타벅스와 마인드웨이브 제품을 사용했는데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쿤더샵의 호랑이 스티커와 멜리 팩토리의 눈꽃 스티커 등을 사용해서 꾸며주었답니다. 아! 다이어리는 팀앤팀 제품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해보시길 바랄게요.

*

*

      ☾ 。 ゚\\\ *۰ ☆゚𝕤𝕖𝕖 𝕪𝕠𝕦
      \\\∩_∩_  · ۰ 
      \| ̄(  ・ω∩)∩*     
      \|\| ̄(  ・ω ∩)∩  
      \◕◕\|\| ̄(*・-・)  
        \◕◕\|\/ っ❤︎っ\  
         \◕◕\|ニニニニ|  
           \ ◕◕  \◕◕  유튜브는 매주 금요일 8시에 업로드되니 놀러 오세요!
            \   \ 그럼 오늘의 de.chohwa 조화 채널 유튜브 소식지를 마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