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CHOHWA/my youtube News

산리오 굿즈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이치고 신문 굿즈 하울 및 구매처 정보 공유

by ohanaooh 2021. 9. 18.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7uxezxyqaoE

 

ENG 무려.. 반년 동안 모았다❤️‍🔥 산리오 굿즈 추천 하울 #키티 #마이멜로디

* 본 영상은 “쉽겟”의 협찬 제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쉽겟 유튜브 구독하고 무료배송 혜택 받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scdqkZK6zaYGuu7BPzYoQ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한

youtu.be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요즘 산리오의 인기가 상승 중이죠? 저도 산리오 참 좋아하는데요😭 몰랐는데 어쩌다 보니 산리오 굿즈들을 반 년정도 모았더라고요. 매 달 야금야금 사다 보니 하울을 찍을 만큼 말이죠!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

*

반년 6개월이란 시간 동안 모은 거라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미 단종이거나 구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최대한 구입처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영상 먼저 보고 오신다면 다음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될 거예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

*

가장 먼저, 위의 마이멜로디 발레리나 필통이나 봉봉 리본 보석함은 모-두 신상이고 산리오 공식 플래그샵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한국에는 아직 안 들어온 것 같기도 합니다! 그 바로 아래 큰 메모패드는 아마존 직구인지 소품샵인지 기억이 안 납니다 ;ㅁ; 초코비는 19년도 한정 제품인 걸로 알고 있는데요, 요코의카와이하우스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인쇄소 스티커 인스는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에 있는데 아트박스 매장에서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저는 며칠 전 동네 문방구에서도 발견해서 구입했어요! 마이멜로디는 인스 전문샵 워터멜론에서 몇 년 전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바로 위 스티커들은 페이지업과 금홍 팬시에서 구입했어요. 

*

*

메모패드는 제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아마도 아마존 직구나 소품샵에서 구입했던 거로 추정합니다. 돌돌 말려 있는 인쇄소 스티커는 GS25 뽑기 머신에서 구입했어요. 그 위의 테이프 디스펜서는 신상이라 검색하면 금방 금방 구입이 가능한데 저는 샐러드 마켓에서 구입했습니다. 피아노 연필깎이는 산리오 공식 플래그샵입니다. 등불 화지 스티커는 페이지업입니다. 시나모롤 볼펜은 돈 커머스 홍이 키티 다 판매하는데 어디서 구입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납니다.

*

*

마스킹 테이프의 경우 디스펜서 패키지 상품에 있던 것도 있는데요. 모두 산리오 공식 샵에서 구입하실 수 있고, 저는 아마존 직구, 소품샵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아마 기존에 말씀드렸던 사이트에서도 발견하는 족족 구입했을 거예요.

*

*

귀여운 디저트 컵 메모패드도 산리오 공식 플래그샵에서 구입했습니다. 

*

*

질문 많이 받았었던 이 디저트 디스펜서는 아마존 직구로 구했어요. 한국은 대부분 품절이고 아마존도 아주 가끔 물량이 뜹니다ㅠㅜ 저도 시나모롤 버전 갖고 싶은데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네요!

*

*

이 스티커들은 여러 곳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우선 기억나는 대로 온라인은 베풀, 소품샵은 전주의 후와후와 맨 끝에 샤미 키티는 페이지업입니다. 저는 오프에서 돌아다니거나 온라인에서 서치 하다 발견하면 무조건 쟁입니다.

*

*

산리오 이치고 신문은 주로 물량이 있는 곳에서 구입을 하는데 페이지업 샐러드 마켓 등등 판매하는 곳은 가리지 않고 다 이용하는 편입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의 de.chohwa 조화 유튜브 채널의 소식지였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