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CHOHWA/my youtube News

요즘 다꾸러들 사이에서 핫한 타오바오 마스킹테이프 , 앨리스의 티파티 언박싱

by ohanaooh 2021. 8. 11.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3CbA8dRbn7Q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조화입니다 🎨 오늘의 유튜브 소식지! 마스킹테이프 좋아하세요? 요즘 한국에서 급 속도로 퍼지고 있는 핫 마스킹테이프가 있는데.. 타오바오에서 건너온 거라는 거.. (타오바오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바로 바로오 앨리스의 티파티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마스킹 테이프라고 하기엔 사이즈도 크고 인쇄 품질도 달라요! 나쁜 의미 아니고, 다르다는 겁니다!

*

무려 3~40개의 마스킹 테이프를 골랐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제품에 오지 않은 디자인들이 훨씬 많다는 거.. 보면 볼수록 고퀄리티라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이제 다꾸만 남았다💕 저는 협찬인 쉽겟 어플에 앨리스의 티파티를 중국어로 검색해서 전문 상점 같이 보이는 곳에서 몽-땅 구입했어요! 타오바오 자체에서도 핫한지 품절 상품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

*

몽환적이거나 실용적인 것들 위주로만 쏙쏙 골라 봤는데 위의 영상 클릭하시면 볼 수 있답니다. 저는 다꾸하는대로 또 포스팅을 쓸 예정이에요! 그럼 오늘의 de.chohwa 조화 유튜브 소식지였습니다.

*

*

반응형

댓글